고객지원

Customer service center

고객님이 이용하시는데 불편사항이나 궁금점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FAQ

  • 질문 휴면계정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 에서 휴면계정 해제가 가능합니다.
     
    1) 아이디 찾기 진행

    2) 본인인증

    3) 비밀번호 재설정
  • 질문 로그인 시 계속 본인인증 하라고 나옵니다
    답변
    해당 법인몰 이용하시는 PCIP가 변경되면 자동으로 사이트 차단이 됩니다.
    이런 경우 가입자의 본인인증을 해야만 로그인 접속이 가능합니다.
     
  • 질문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1)     아이디 찾기
            로그인 화면 아이디찾기 에서 이름입력 후 본인 인증 진행 
     
    2)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화면  비밀번호찾기 에서 “아이디, 이름” 입력 후 본인 인증 진행 

  • 질문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에서는 아이디 변경은 불가하며,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합니다.
    1)     아이디 변경: 회원탈퇴 후 재가입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7일 이후에 가능, 이전과 동일한 아이디로는 재가입 불가)
     
    2)     비밀번호 변경: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 질문 법인몰 사용자가 변경되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을 꼭 해야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의 각 아이디는 사용자 본인이 본인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변경된 경우 새로 가입 하셔야 됩니다.
  • 질문 개인(법인) 정보 변경 및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은 개인정보 및 법인정보를 기준으로 권한이 부여됩니다.
    따라서 개인(법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정방법: 1:1문의 에 변경 필요한 내용 적어 글작성
  • 질문 본인 휴대폰이 아닌 경우 본인인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은 개인 명의 휴대폰의 본인인증을 필수로 합니다.
    따라서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법인몰 가입을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 질문 정회원과 준회원의 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에서 정회원과 준회원의 차이는 상품권 구매의 자격 유무에 따라 달라집니다.
    법인몰은 법인이 처음 가입하시면 회원 등급이 준회원으로 설정됩니다.
    준회원이실 경우에 주문을 이용하시려면 정회원으로 전환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1)     정회원
           - 개인정보 및 법인정보 중 필수사항을 입력하신 후 당사 관리자의 승인을 득한 경우
           - 해당 법인몰의 모든 메뉴 이용 가능
           - 결제수단 선택 가능
     
    2)     준회원
           - 해당 법인몰의 메뉴 중 일부 제한적 이용 가능
             (사용가능 메뉴: 견적내기, 서류신청, 회원정보수정 등
           - 상품권 구매 불가
     
  • 질문 회원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해당 법인몰 (법인/개인)사업자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
            - 휴대폰 본인인증 (필수사항) (공인인증서 인증 불가)
            - 개인정보 및 법인정보 입력 (필수사항)
            - 사업자등록증 파일 첨부 (필수사항)
     
    2)     회원탈퇴
            - 고객지원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 회원탈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