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법인몰 시스템 점검 안내 등록일 2021-09-28 조회수 211 안녕하십니까? 법인몰입니다. 항상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법인몰 이용 시스템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점검이 아래와 같이 예정되어 있어 공지드립니다. 1. 작업내용 : 전체 시스템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 2. 서비스 중단 시간 : 9월 28일(화) 오후 05:30 - 9월 30일(목) 오전 09:00 까지 ※ 상품권 신규주문 및 결제, 정회원전환, 서류발송 등 업무불가 ※ 실물 상품권 배송 일정( 문화상품권 ) - 9월 28 - 29 일 주문 건 (결제) : 9월 30일 출고 ※ 법인몰 상담업무 불가 시스템 점검 시간동안 일부 기능 사용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법인몰의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