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center

고객님이 이용하시는데 불편사항이나 궁금점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공지사항

공지 - 9월 10일 대체공휴일 도입으로 인한 업무시간 및 상품권 출고 일정 안내

  • 등록일 2014-09-02
  • 조회수 2169
안녕하십니까? 법인몰입니다. 항상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이번 추석연휴에 9월 10일 대체공휴일 도입으로 인한 업무 시간 및 상품권 발송시일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업무시간
- 9월 6일 - 9월 10일 까지 휴무 : 전화상담 불가

2. 상품권 발송 일정
-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 :
 5일 오후 6시 까지 결제건까지 - 추석연휴내에 발송 가능
 5일 오후 6시 이후 결제건부터 - 11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순차적 발송 가능

- 문화상품권, 쇼핑문화상품권 :
 4일 결제건까지 - 5일 출고 가능
 5일 결제건부터 - 11일 순차적 출고 가능
 
문화상품권과 쇼핑문화상품권의 경우 우체국을 통해 배송됩니다.
5일까지 상품권의 출고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만,
우체국측의 배송 물량이 많아질 경우 배송에 시일이 더 걸려 도착이 늦어질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우체국 배송 : 대체공휴일 휴무로 인해 10일 배송 불가 )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법인몰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법인몰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이 편안하시길 기원하며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